철산임플란트 자연치아 같은 임플란트

 



 철산임플란트 자연치아 같은 임플란트





100세 시대가 도래하면서 많은 분들이 치아건강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기대 수명이 늘어난 만큼 치아관리를 철저하게 하셔야 하는데요. 치아는한번 자라면 다시 나지 않기 때문에 관리가 필수인데요. 만약 불의의 사고로 인해 이가 상실되면 음식물을씹을 때 불편함을 느끼고 제대로 분해 되지 않아 소화불량이 나타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임플란트를 식립받아야 하는데요. 하지만 임플란트는 난이도가 높은 시술이기 때문에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서 식립을받아야 합니다. 오늘 원장님이 직접 식립하는 디자인치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임플란트는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서 식립을 받아야 합니다. 만약의료진의 실력이 미숙하거나 정품제품이 아닌 경우에는 식립이 끝나도 불편함이 남아있게 되는데요. 그래서 재식립을 해야 하며 이로 인해 시간과 비용이 더욱 소모됩니다. 는 임상 경험이 풍부한 원장님이직접 식립을 하고 계시는데요. 환자분마다 잇몸뼈 상태를 확인한 뒤에 식립을 진행하여 구강건강을 되찾아드리고있습니다.





디자인치과는 환자분들에게 알맞은 임플란트를 식립해드리기 위해 다양한 철산임플란트 종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임플란트가 있으니 본인에게 알맞은 철산임플란트를 확인해보세요


무절개 임플란트 : 절개를 하지 않고 구멍을 내어 식립하는 방법으로통증과 붓기가 거의 없습니다.

뼈이식 임플란트 : 잇몸뼈가 부족한 자리에 자가골이나 인공뼈를 이식하여임플란트를 식립하는 방법입니다.

당일 임플란트 : 당일에 임시치아를 식립하는 방법으로 이가 없이 기다려야할 필요가 없습니다.

틀니 임플란트 : 임플란트를 식립하여 틀니를 고정시키는 방법으로 저작능력이향상됩니다.





임플란트는 인공치아지만 보통 치아와 같이 사후관리를 철저하게 해주셔야 합니다. 관리에 소홀하면 잇몸 주위에 염증이 생길 수 있는데요. 염증이 생기면 잇몸의 힘이 약해지고 이로 인해 이가 상실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후관리가 중요한데요. 는임상 경험이 풍부한 원장님이 직접 사후관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환자분마다 알맞게 케어를 해드리고 있어 염증을 예방할 수 있고 구강건강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가 상실되었다면 임플란트를 식립해야 합니다. 임플란트를 식립하지않고 그대로 방치하면 잇몸뼈가 흡수되어 추가적인 치료가 필요한데요. 그래서 잇몸뼈가 흡수되기 전에 치과에내원하셔서 임플란트 식립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야간밖에 여유가 없어 식립을 미루셨다면 디자인치과의 야간진료를 만나보세요.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에 야간진료를 운영하고 있으며 야간에도 원장님이 직접 식립을해드리고 있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